북한은 중국·러시아는 물론 이란의 공격용 무인기 확보에 주력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종량세를 적용 받고 있는 맥주와 탁주는 기준판매비율 도입에서 제외된다.기타주류에 대해 기준판매비율을 결정하고 내달 1일 도입한다.
정부의 기준판매비율 도입으로 하이트진로(000080) ‘필라이트.막걸리 업계 역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정부의 조치에 국내 주류업계에선 긍정적인 반응이 나온다.
막걸리 업체들이 선보이는 컬래버레이션 제품과 향 첨가 제품의 경우 기타주류로 분류돼 기준판매비율 도입 대상이다.국내 소주업체들은 기준판매비율 도입에 앞서 지난해 말 일제히 소주 출고가를 10.
2/뉴스1 ⓒ News1 소주와 위스키 등 증류주에 이어 발효주와 기타주류도 세금 부담을 덜게 되면서 출고가 인하로 이어질 전망이다.
그간 국내 제조주류와 수입산 주류는 주세 과세시점이 달라 국내 제조주류의 세 부담이 상대적으로 높다는 지적이 제기되며 국산 주류에 대한 역차별 논란이 이어졌다.정부가 직접 국민이 느끼는 고립감 해결에 나설 수밖에 없는 상황이었다.
‘하버드대 성인발달 연구로 불리는 이 프로젝트는 1938년 시작됐다.영국에서 2001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정신건강 인식 주간의 한 포스터.
무려 85년째 진행 중인 연구이니 여러 세대를 거쳐 검증된 셈이다.사회적·경제적 고립이 심화한 까닭이다.